유머,명언,게시판

행복한 직원이 높은고객 만든다

이경화 2014. 8. 18. 20:48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행복한 직원이 충성도 높은 고객을 만든다.

 

 

 

미국에서 기업들은 4년 마다 고객의 절반을 잃는다.


불만고객의 96%는 조용히 그 기업과 인연을 끊는다.


신규고객 유치는 기존 고객관리보다 비용이 5배나 더 든다.


반면 충성도 높은 단골은 다른 고객들보다


4배나 많은 돈을 쏟아 붓는다.

 

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케빈 켈리

촌철활인 :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!

 

 

직원들이 만족하는 만큼 서비스 질이 향상되고


서비스 질 향상은 곧 고객만족을 이끌어내


회사의 수익으로 이어집니다.

 

 


회사가 직원을 고객 대하듯


정성과 진심으로 보살피면,

직원은 고객이 원하는


완벽한 서비스를 최선을 다해 제공할 것이고,


이런 선순환이 기업의 미래를 보장합니다.